top of page
검색
  • salveme3

디제로킹 후기

나는 보통 밤에 뉴스를 가지고 스트레스 과식이 계속되면서 10kg 체중 증가했고 최대 체중을 기록했습니다.


물론 바지는 들어 가지 않았고, 벨트를 겨우 해서 입는 정도입니다. 과거에는 과식 습관이 없었는데 어느순간 스트레스를 음식으로 풀다보니 살이 점점 불어나기 시작했습니다. 체중 뿐 아니라 콜레스트롤 특히 건강이 걱정되서 본격적으로 살을 빼기로 결심했습니다.


먼저 가장 먼저 한 것을 야식을 금하고 불규칙한 생활 습관을 정상적으로 바꾸는 일 이었습니다. 최근 코로나가 심해지면서 헬스장을 가기에도 어렵다 보니 집에서 홈트를 병행했습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을 단기간에 효과를 극대화 하기 위해 다이어트 보조제를 섭취하는 것이었습니다. 그 중 제가 선택한 것은 디제로킹입니다. 많은 제품 중에 디제로킹을 선택한 이유는 바로 후기가 좋아서입니다.


다른 상품의 경우는 리뷰가 굉장히 광고성이 많았는데 디제로킹 후기는 정말 사람들이 진심으로 효과 봤다는 느낌이 많이 들어서 선택했습니다. 실제로 제 결정이 틀리지 않았다는 것이 한달 뒤 몸무게가 말해줬습니다. 디제로킹을 먹지 않았을 때보다 확실히 먹는 것이 살이 금방 빠지고 탄력적인 측면에서도 큰 효과를 봤습니다.


만약 주변에서 다이어트를 한다고 하면 저는 1초의 망설림없이 디제로킹을 추천할 것입니다.


조회수 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피칸 효능에 대해 완벽 정리

피칸은 견과류 중 하나인데요. 모양이 부메랑처럼 생겼으며 살짝 짭조름 맛이 일품인 식품입니다. 아마 견과류를 즐겨 드시는 분들이랑 한번쯤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하지만 맛만 좋아서 먹었지 어떤 효능을 갖고 있는지는 자세히 모르실거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늘 이 부분에 대해 자세히 다루고자 오늘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만약 주변에 피칸이나 견과류를 좋아하는 사

겨울 발에 땀 많이 나는 이우

발에 땀이 나는 원인은 스트레스로 인한 호르몬의 불균형으로 인한 장애나 음주와 흡연등과 같이 건강을 악화시키는 원인으로 인한다고 하며 이 부분은 자가적으로는 치료가 어렵기 때문에 의료기관을 찾아 여러 가지 검사를 통해 원인을 파악한 후 치료를 진행해야 한다고 합니다. 겨울철 발에서 땀이나는 이유는 줄여말하면, 자신의 건강관리를 소홀히 했기 때문이라고 할

화농성 여드름이 생기는 이유

여드름에도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그 중 화농성 여드름은 관리하기가 가장 까다롭고 자칫 잘못하면 흉터로 바로 이어지기 때문에 세심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화농성 여드름이 생기는 원인은 무엇일까요? https://issue.13eol.com/110 크게 내부적 요인과 외부적 요인으로 구분해 설명할 수 있습니다. 먼저 내부적 요인으로는 수면 부족

게시물: Blog2_Post
bottom of page